마카롱같이 도톰한 '애교살'로 사랑스러운 눈웃음 뿜어내는 아이돌 5명

인사이트좌측부터 '방탄소년단' 정국, 'ITZY' 유나 / (좌) BBC '더 그레이엄 노튼 쇼', (우) Instagram 'official.itzy'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K-POP을 선도하는 아이돌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그중에서도 유독 웃는 모습이 예쁜 아이돌들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의 공통점은 눈 밑에 볼록하게 올라오는 도톰한 애교살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웃을 때 도드라지는 애교살은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뿜어낸다.


치명적인 눈웃음로 팬들 심장 제대로 폭격하는 '애교살 부자' 아이돌들을 함께 만나보자. 


1. 'ITZY' 유나 


있지(itzy) 유나가 14일 오후 서울 상암 CJ E&M 센터서 열린 '엠카운트다운' 리허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ITZY 멤버이자 막내인 유나는 과즙미 넘치는 비주얼로 신흥 남심 폭격기로 떠올랐다.


유나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사랑스러운 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호수같이 깊은 눈은 물론 통통한 애교살은 그의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만든다.


2. '방탄소년단' 정국


인사이트Twitter 'IDAREU_JK'


무대 위에서는 프로 아이돌 같은 정국도 웃을 때만큼은 세상 귀여운 면모를 자랑한다.


미소를 짓는 순간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애교살이 더욱 도드라지기 때문이다.


정국의 웃는 모습에 반해 '입덕'한 팬들도 많다는 후문이다.  


3. '트와이스' 모모 


인사이트KBS2 '뮤직뱅크


모모의 경우 연예계 대표 '애교살 부자'라고 불릴 만큼 두툼한 애교살을 자랑한다.


마치 인절미처럼 말랑말랑해 보이는 애교살을 보고 있으면 콕 눌러보고 싶은 욕구가 샘솟을 정도다.


커다란 그의 눈이 유독 선명해 보이는 것도 애교살 덕분이 아닐까 싶다. 


4. '레드벨벳' 조이


인사이트On Style '겟잇뷰티 2019'


레드벨벳 조이도 웃는 게 예쁜 연예인으로 꼽힐 만큼 매력적인 눈웃음을 보유하고 있다.


미소 지을 때마다 차오르는 조이의 반짝이는 애교살은 남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하다.


어린아이처럼 해맑은 그의 미소는 상대방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힘을 가졌다.


5. '아스트로' 차은우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아이돌 대표 미남 차은우는 무표정으로 있어도 흘러넘칠 듯한 애교살을 자랑한다.


마카롱처럼 두툼한 애교살은 그의 시원한 눈매를 한층 강조해준다.


조각 같은 이목구비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애교살까지 가진 차은우. 그가 '얼굴천재'라는 수식어를 괜히 얻은 게 아닌듯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