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실력+비주얼' 모두 완벽해 힙합 입덕하게 하는 훈남 래퍼 5명

인사이트좌측부터 더 콰이엇, 빈지노 / (좌) Instagram 'akahiver', (우) Instagram 'realisshoman'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최근 가장 사랑받는 음악 장르를 꼽으라면 '힙합'이 아닐까. 


쏟아져 나오는 음반, 예능 프로그램까지. 그야말로 '힙합'이라는 장르가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완벽한 '훈남 래퍼'들이 각광받고 있다. 


이들은 평소에는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랩을 할 때만큼은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뿜어내 반전 매력을 선사하곤 한다.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여심 저격에 나선 훈남 래퍼들을 한곳에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더 콰이엇


인사이트Twitter 'bbi_yaak'


래퍼 더 콰이엇은 힙합계의 대표 미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조각 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최근 그는 서울 마포구 마포아트센터에서 개최된 '한국 힙합 어워즈(Korean Hiphop Awards)' 시상식에 참석해 남다른 미모를 과시했다.


평소 스웨그 넘치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방송에 자주 출연했던 더 콰이엇은 섹시 카리스마 넘치는 반전 '슈트룩'으로 설렘을 안겼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슈트를 착용한 더 콰이엇의 자태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했다.


2. 빈지노


인사이트Instagram 'realisshoman'


멍뭉미 넘치는 눈웃음을 자랑하는 빈지노도 훈남 래퍼 중 한 명이다.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그의 미모에 반해 팬이 됐다는 이들도 많다는 후문이다.


그는 남다른 비주얼과 뛰어난 랩 실력뿐만 아니라 '서울대'라는 반전 이력까지 자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그는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5년째 달달한 연애를 이어가며 '사랑꾼'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게 됐다.


3. 사이먼 도미닉


인사이트Twitter 'llatmm_smdc'


사이먼 도미닉은 데뷔 전 언더그라운드 시절부터 '훈남 래퍼'로 유명했다.


잘생긴 미모 덕분인지 그는 아무나 어울리기 힘들다는 헤어밴드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섹시한 눈빛을 보고 있으면 설레는 건 시간문제일 정도다.


그는 올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준비 중에 있는 MBNxAOMG 힙합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SignHere(싸인히얼)'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4. 그레이


인사이트Instagram 'callmegray'


음악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그레이는 아이돌이라 해도 믿을 만한 미모를 자랑한다.


그레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베레모를 완벽 소화하며 신흥 여심 스틸러로 떠올랐다.


또한 그는 지난 1월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오른쪽 얼굴이 마음에 든다"라고 밝히며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5. 우원재


인사이트Instagram 'munchinthepool'


우원재는 Mnet '쇼미더머니6'에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지난 2017년 싱글 앨범 '시차'를 발매해 연예계에 정식 입문했다.


최근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였던 '비니'를 벗고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그는 날이 갈수록 물오른 미모를 뿜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