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들으면 바로 '잠'들어 후기 폭발하고 있는 에픽하이 새 노래

인사이트아워즈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에픽하이가 이번엔 고양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최근 각종 SNS에서는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룰라비 포 어 캣(LullabyForACat)'이 고양이들을 재우는데 효과가 있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고양이를 위한 자장가라는 뜻인 '룰라비 포 어 캣'은 지난 11일 발매된 에픽하이의 소품집 '슬립리스 인__________(Sleepless in __________)'에 수록된 곡이다.


해당 노래를 들어본 팬들은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자신의 고양이에게 실험해봤다.


인사이트Twitter 'rienayumi'


팬들이 공개한 다양한 영상 속에는 '룰라비 포 어 캣'을 들은 고양이들이 얼마 안 가 깊은 잠에 빠져들었다.


심지어 잠이 든 일부 고양이는 양 앞발을 푹신한 곳에 꾹꾹 누르는 행동인 '꾹꾹이'를 하기도 했다.


그만큼 '룰라비 포 어 캣'이 고양이들에게 편안함을 주고 있는 것을 알게 된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는 자신의 SNS에 깜짝 놀라 글을 남겼다.


타블로는 팬들의 영상을 리트윗하며 "아니 지금 온 세상에서 고양이들이 저희 노래 듣고 진짜로 평온하게 잠들다니. 이게 말이 되나?"라고 전했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 고양이한테도 들려줘봐야겠다", "아 너무 귀엽잖아", "고양이 자장가까지 만들어내는 역시 '갓픽하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