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ia tvN SNL 코리아
'양꼬치엔 칭따오' 캐릭터로 인기 몰이 중인 'SNL코리아' 정상훈이 실제 칭따오 맥주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정상훈은 tvN 'SNL코리아'에서 정상훈은 '글로벌 위켄드 와이' 코너에서 중국 특파원인 '양꼬치엔 칭따오' 캐릭터로 맹활약 중이다.
19일 칭따오 측은 "정상훈이 맡은 방송 캐릭터의 유쾌한 모습이 브랜드 컨셉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정상훈은 '모두가 좋아하는 칭따오! (Everybody likes Tsingtao!)'를 콘셉트로 광고를 촬영했다.
정상훈은 칭따오 마스코트인 팬더 '따오'와 함께 센스 넘치는 애드리브와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광고는 오는 21일 CJ E&M전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via TSINGTAO
박다희 기자 dhpark@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