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벚꽃잎처럼 핑크빛 도는 피부도 얻고 특별한 추억도 쌓고 싶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지난 9일 따스한 봄 햇살이 가득했던 날,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서울 강남역 M 스테이지에서 '벚꽃톤업카' 이벤트를 진행했다.
'벚꽃톤업카'는 올봄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해줄 신제품 '왕벚꽃 톤업 크림'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팝업 이벤트다.
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날 '벚꽃톤업카' 행사는 왕벚꽃 톤업 크림 테스트 및 개인별 벚꽃톤 사진을 촬영해 브로마이드 사이즈로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인원 제한으로 브로마이드 촬영을 하지 못한 이들은 벚꽃톤 즉석 사진을 남기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은 왕벚꽃 라인 4종을 담은 스페셜 키트를 선물로 받기도 했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날 현장에 반가운 얼굴도 보였다. 왕벚꽃 톤업 크림 광고에서 흡사 순정만화 속 여주인공 같은 비주얼을 뽐냈던 SNS 스타 이은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지, 설리, 한선화를 골고루 닮은 미모를 자랑하는 이은재. 그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 숱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렌지빛 도는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이은재는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번에 끌었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수많은 인파 속에서 이은재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톤업 크림 테스트부터 브로마이드 촬영까지 몸소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이후 이은재는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서 "평소 이니스프리 모델인 윤아 선배님을 좋아하는데 저도 왕벚꽃 톤업 크림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돼서 정말 영광이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평소 팬들에게 '인간 벚꽃'으로 불릴 만큼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는 이은재. 그 비결을 묻자 이은재는 "보습과 톤 보정에 신경을 많이 쓴다. 오늘은 왕벚꽃 스킨, 로션, 톤업 크림으로 스킨케어를 마쳤다"라고 답했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그러면서 이은재는 "촬영 없는 날에는 메이크업을 잘 하지 않는데 이 톤업 크림 하나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서 좋다"라며 제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인터뷰 말미에 이은재는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수줍게 웃어 보였다.
한편 매주 토요일 거리를 화사한 핑크빛으로 물들일 이번 이벤트는 ▲3월 16일 홍대 고스토어 ▲3월 23일 건대 커먼그라운드 ▲4월 6일 잠실 롯데타워 아레나 광장에서도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