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김재욱이 퇴폐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진정한 '어른 섹시미'를 보여줬다.
지난 11일 김재욱의 소속사 숲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향수 브랜드 '킬리안' 화보 촬영에 한창인 김재욱의 모습이 담겼다.
평소 섹시하기로 유명한 김재욱은 해당 화보에서도 관능미 넘치는 면모를 여과 없이 보여줬다.

숲엔터테인먼트
흰 티에 바지를 매치해 입은 김재욱은 심플한 스타일링임에도 훈훈한 자태를 뿜어내 이목을 끌었다.
김재욱은 클로즈업에도 굴욕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입체적인 T존 라인과 칼에 베일 듯한 턱선을 보고 있으면 감탄이 절로 흘러나올 정도다.
또한 검은색 샤워가운을 걸친 김재욱은 살짝 젖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숲엔터테인먼트
김재욱은 소파에 편하게 앉은 뒤 미간을 찌푸리는 등 농염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외에도 김재욱은 특출난 피지컬로 댄디룩의 정석인 정장까지 찰떡같이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스크롤을 내릴 때마다 설렐 수밖에 없다는 김재욱의 사진을 함께 만나보자.
한편 김재욱은 오는 4월 방영 예정인 tvN '그녀의 사생활'에서 미술관장 라이언 역으로 분해 박민영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숲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