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오리온 '봄 한정판' 먹고 인증하면 일본행 왕복 항공권 쏜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오리온


진에어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 2매 증정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오리온은 봄을 맞아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 '봄봄 한정판 컬렉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온라인에서는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가 열린다.


'초코파이 情 피스타치오&베리', '후레쉬베리 애플&망고',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등 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봄봄한정판, #초코파이피스타치오베리, #후레쉬베리애플망고, #생크림파이베리베리 등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진에어 인천-오사카 왕복 항공권 2매, 2등(30명)에게는 초코파이 情 피스타치오&베리 1박스(8상자입)를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더불어 진에어와 손잡고 봄맞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친다. 오는 16일까지 진에어 일본행(인천-오사카, 인천-후쿠오카) 항공편 탑승객들에게 기내에서 봄 한정판 스폐셜킷 총 1만 2천세트를 증정한다.


오리온 봄 한정판 컬렉션은 초코파이 情, 후레쉬베리, 생크림파이 등 대표 파이 3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봄과 잘 어울리는 과일인 딸기를 비롯해 다양한 원재료로 새로운 맛과 재미를 더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오리온 관계자는 "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색다른 맛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봄 한정판 제품이 이제는 '봄 맞이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마련한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맛있는 재미'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