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도 박살 낸다" 너무 잘생겨 취향도 안 탄다는 남자 연예인 6인

인사이트(좌) JTBC '제3의 매력', (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최애는 최애고, 누구는 누구다"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이 글귀를 본 적이 있는가.


해당 글귀는 많은 이들의 취향마저 파괴할 만큼 잘생긴 연예인을 보며 끙끙 앓던 누리꾼들이 만들어 낸 문장이다.


이 문장은 '최애(가장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어도 빠져들 수밖에 없는, 객관적으로 잘생긴 미모를 지닌 스타들에게 자주 쓰인다.


취향이 무색할 만큼 등장하기만 하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쏙 빼앗아버리는 남자 연예인들을 모아봤다. 함께 만나보자.


1. 아스트로 차은우


인사이트Twitter 'Aurora_Ew'


인사이트쎄씨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는 보기만 해도 눈이 멀어버릴 것처럼 잘생겨 '얼굴 천재'라고 불린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줄곧 잘생겨 '흑역사' 사진 하나 없는 차은우는 미남의 대명사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 긴 속눈썹과 조각한 듯 잘생긴 미모는 보기만 해도 설렘을 선사한다.


2. 서강준


인사이트하이컷


인사이트KBS2 '너도 인간이니?'


드라마에서 화면 가득 얼굴이 잡힐 때마다 비현실적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는 서강준.


별이 박힌 듯 영롱한 눈동자와 또렷한 이목구비, 살짝 올라간 입꼬리는 조화를 이루며 '남신' 비주얼을 완성한다.


누군가 작정하고 만든 듯 너무 잘생긴 미모 덕에 그는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로봇인 '남신 Ⅲ' 역을 연기하기도 했다.


3. 임시완


인사이트지큐


인사이트tvN '미생'


잘생겼는데, 예쁘기까지 하다. 임시완을 보면 누구나 '잘생쁨'이라는 말을 떠올리게 된다.


뽀얀 피부에 단정한 이목구비, 이마를 드러내면 나타나는 진한 눈썹은 다채로운 매력을 완성한다.


맑고 투명해 순수한 느낌과 속을 알 수 없는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임시완의 얼굴에 호불호를 논하기란 쉽지 않다.


4. 박보검


배우 박보검이 29일 오후 서울 압구정 모 카페에서 진행된 드라마 '남자친구' 인사이트와의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신이 작정하고 빚은 게 아닐까 의심되는 배우 박보검도 대표적인 '얼굴 천재' 중 한 명이다.


뽀얀 피부에 부드러운 눈매는 '순둥순둥'한 소년미를 자아내지만, 동시에 오뚝한 코와 각진 턱선은 섹시한 남성미를 보여준다.


청순하고 청량한 매력에 반전 섹시미까지 지닌 박보검도 많은 이들이 인정하는 비주얼 천재다.


5. 방탄소년단 뷔


인사이트KBS Joy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인사이트Twitter '_nuna_V'


전 세계에서 '미남'으로 불리는 방탄소년단 멤버 뷔도 빼놓을 수 없다.


그리스로마신화에 나오는 남신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뷔는 CG 같은 미모 탓에 '씨지뷔(CGV)'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반듯한 이마와 오뚝한 코, 깊은 눈, 긴 속눈썹, 도톰한 입술까지 완벽한 이목구비에 다채로운 표정까지 지닌 뷔는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6. 인피니트 엘


인사이트엘르


인사이트싱글즈


그룹 인피니트 멤버 엘(김명수)은 점토로 빚어 만든 듯한 조각 미모를 자랑한다.


얼굴 그 어느 곳도 흠잡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엘은 데뷔 초 팬들에게 '신몰남(신이 몰빵한 남자)'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걸어 다니는 조각처럼 생긴 엘을 보면 아마 쉽게 '취향'을 논할 수 없을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