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나쁜 남자만 만나는 여성들에 '사이다' 대처법 알려준 남태현

인사이트YouTube 'CosmopolitanKore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남태현이 나쁜 남자 대처법을 알려줬다.


지난 7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가수 남태현과 진행한 '러브코칭' 프로그램 영상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이날 영상 속 남태현은 "남자친구가 여사친과 여행을 가는데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에 "어떤 사람도 애인이 이성과 여행을 가면 싫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성 친구가 많은 남성은 결국 여자친구의 신뢰도에 달렸다고 했다.


남태현은 "나도 권태기가 오면 여자친구가 어디를 가도 상관하지 않았다"며 "하지만 그 사람이 정말 좋은 경우엔 문자도 싫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CosmopolitanKorea'


애인에게 섹스 파트너가 있다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는 "그러면 똑같이 섹파를 만들라"고 조언했다.


남태현은 또 속궁합이 맞지 않아도 연애를 할 수는 있을 것 같다며 과거 연애사를 언급하기도 했다.


나이를 속인 연인에 대해서는 "귀여울 것 같다. 나를 얼마나 좋아하면 나이까지 속였겠냐"라고 답하며 웃었다.


잠자리를 가지고 잠수를 탄 남성에 대해서 남태현은 "남자는 원래 변덕도 심하고 새로운 걸 정복하는 걸 좋아하는 것"이라며 "너도 즐긴 것으로 끝내라"라고 조언했다.


그밖에 비밀연애, 어장관리 등에 대해 남자 입장에서 진지하고 솔직담백한 조언을 해준 남태현의 어록은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YouTube 'Cosmopolitan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