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yujin_s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7년 전이라고는 도저히(?) 믿기 힘든 백종원의 사진이 전해졌다.
8일 배우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휴대폰이 고장 나 예전 쓰던 휴대폰을 잠시 쓰고 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 다섯 장을 게재했다.
소유진이 올린 사진은 더본 코리아 백종원 대표와 결혼하기 전 찍은 사진들이었다.
Instagram 'yujin_so'
그는 "예전 폰에서 연애할 때 찍었던 사진들을 발견했다"면서 "요즘은 나한테 저런 눈빛을 주지 않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갑자기 소환된 2012년 추억들"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아무리 보아도 7분 전인 것만 같은 백종원의 모습이 사실은 결혼하기 전인 7년 전의 모습인 것이다. 실제 백종원과 소유진은 2013년 1월 19일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속 백종원은 소유진을 아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사랑스럽게 쳐다보고 있고, 소유진도 그런 백종원을 사랑스럽게 보고 있다.

Instagram 'yujin_so'
두 사람의 애정이 얼마만큼인지를 잘 보여주는 사진이다. 이와 함께 백종원이 소유진에게 주었던 '100일 기념 케이크' 사진도 있었다.
예쁘게 잘 만들어진 케이크도 눈이 가지만, 어딘가 어색한(?) 백종원 피규어도 눈에 띈다.
한편 백종원 소유진 부부는 2013년 1월 19일 결혼해 2014년 아들 용희 군을 얻었다. 2015년과 지난해에는 서현 양과 세은 양을 각각 얻어 5가족을 이뤄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Instagram 'yujin_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