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피자헛, '쉬림프 올인' 피자 출시…탱글탱글한 새우 쏟아부었다!

인사이트피자헛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유진 기자 = 피자헛이 새우 덕후들을 열광하게 만들 피자를 선보인다.


8일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쉬림프 올인' 피자를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쉬림프 올인'은 한 판 가득 통새우 토핑을 풍성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한 입 베어 물때마다 새우가 입안 가득 터지며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새우와 잘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로제 소스가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모짜렐라, 스트링, 체다의 3종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은 고소한 맛을 더욱 배가시킨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한국피자헛


'쉬림프 올인'은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한 이벤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진행한 얼리버드 이벤트는 행사 시작 당일 조기 마감되었으며,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5일간 진행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10만 명이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해 3천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적립금과 무료 콜라의 혜택을 누렸다.


한편, 한국피자헛은 '쉬림프 올인'과 함께 '쉬림프&스테이크 올인' 피자도 동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쉬림프 올인'과 앞서 인기를 끌었던 올 초 신제품인 '갈릭마블 스테이크' 제품이 반반 들어간 메뉴로,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둘 다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