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세븐일레븐 '매일우유맛소프트콘' 아이스크림 시장 돌풍…판매량 100만개 돌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편의점 아이스크림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는 제품이 있다.


7일 세븐일레븐은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이 출시 80일 만에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난해 12월 20일 출시한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매일유업과 협업하여 선보인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다.


젊은층을 중심으로 소프트콘에 과자나 젤리를 붙여 다양한 방법으로 즐기는 SNS 인증샷이 유행하면서 일명 '인싸템'으로 떠오른 상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븐일레븐


'매일우유맛소프트콘' 인기는 아이스크림 판매 베스트 순위까지 바꿔 놓았다.


세븐일레븐이 지난겨울 시즌 아이스크림 판매 순위를 분석한 결과 '매일우유맛소프트콘'은 더블비얀코, 붕어싸만코, 월드콘 등 전통적인 베스트 상품들을 밀어내고 현재까지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비수기 시즌이라고 볼 수 있는 겨울에 아이스크림 단품이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한 것은 매우 유의미한 수치라고 세븐일레븐 측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디저트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