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홈플러스

"고객님, 하고 싶은거 다해" 유튜버 제작비 지원하는 '소통왕' 홈플러스

인사이트기사와 상관없는 사진 '홈플러스 금천점'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홈플러스가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SNS를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3월 한 달간 진행하는 홈플러스 창립 22주년 기념 특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SNS를 활용해 다양한 연령층의 참여를 이끌어냄과 동시에 고객과 함께 창립 2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사이트홈플러스


가장 관심을 모으는 부분은 '홈플튜버'다. 홈플러스는 자사를 중심으로 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유튜버, 즉 '홈플튜버'를 모집한다. 


홈플튜버가 되길 원하는 이들은 '쇼핑하라 2019' 행사 기간 내 이와 관련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영상 주제는 창립 행사, 행사 상품 등 홈플러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하며, 먹방, 쿡방, 언박싱, 쇼핑 노하우 등 다양한 형태로 제작해 참여할 수 있다. 


촬영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한 후 홈플러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지원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이라는 숫자에 맞춰 최종적으로 22명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총 1천만원 상당의 영상 제작비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홈플러스는 22명 중에서도 유독 독창적인 제작자 5명을 선발, 향후 6개월간 홈플튜버로서의 기회와 함께 별도의 추가 촬영비를 지원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유튜브 이벤트와 함께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플러스 점포 혹은 온라인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후 '쇼핑하라 2019' 로고가 박힌 상품 '인증샷'을 촬영해 올리면 된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저절로 참여 완료다. 


홈플러스는 3회에 걸쳐 매주 30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홈플러스는 이 밖에 거주지 인근 홈플러스 매장을 중심으로 쇼핑 정보 기사를 작성해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맘플러스 주부 기자단'도 운영 중이다. 

 

또 홈플러스 공식 SNS 계정에 데일리 행사 상품을 실시간 업로드하며 고객에게 '이득'이 되는 쇼핑 정보를 적극 알릴 예정이다. 


김민수 홈플러스 브랜드 마케팅 팀장은 "최근 쇼핑 환경이 다양해지고 소비자들의 온라인 활동 역시 활발해지면서 홈플러스도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3월 창립 기념행사를 맞아 풍성한 쇼핑 혜택뿐만 아니라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SNS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들이 홈플러스를 찾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