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90.5cm라고 밝히며 '아이돌 최장신' 인증한 '피지컬 갑' 아이돌

인사이트JTBC '아이돌룸'


[인사이트] 문세은 기자 = SF9 로운이 자신의 진짜 키를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일 JTBC '아이돌룸'에는 아이돌 그룹 SF9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SF9 멤버 로운은 멤버 인성의 어깨에 팔을 걸친 채 여유를 뽐내며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MC 정형돈은 로운을 보더니 "로운이는 키도 크네요? 몇이에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로운은 "네. '아이돌룸'에서 처음으로 (공개합니다). 항상 제가 189cm로 말하고 다녔는데 사실 190.5cm에요"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이돌룸'


그동안 189cm로 알려졌지만 너무 우월한 피지컬에 팬들은 그가 '192cm'일 것이라고 추측했었다.


난무한 추측을 잠재우기 위해 로운은 직접 자신의 키를 당당하게 밝혔다.


약 10등신에 달하는 조각 같은 피지컬을 자랑하는 로운은 SF9 내에서 피지컬과 비주얼 담당으로 활약하고 있다.


'190.5cm'라는 키를 밝히며 아이돌계의 최장신으로 자리 잡은 로운을 본 팬들은 "왕 크니까 왕 귀엽다", "로운이 주머니 속에 들어가고 싶다", "이광수랑 투 샷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실력뿐만 아니라 우월한 신체 조건으로 소녀 팬들의 심장에 불을 지피고 있는 로운의 모습을 직접 확인해 보자.


인사이트JTBC '아이돌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F9official'


인사이트FNC엔터테인먼트


Naver TV '아이돌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