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YG ENTERTAINMENT'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가수 안다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가수 안다와 프로듀서 겸 DJ 알티의 싱글 '뭘 기다리고 있어'(What you waiting fo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가느다랗고 긴 팔다리로 강렬한 춤선을 뽐내는 안다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조막만 한 얼굴에 꽉 들어찬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안다의 눈부신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Instagram 'anda_kiss'
최근 YG엔터테인먼트 레이블인 YGX에 둥지를 틀며 활동을 재개한 안다는 평소 개인 SNS를 통해서도 수려한 미모를 과시해왔다.
게재된 사진에서 안다는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깊은 눈빛과 도톰한 입술로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그의 개성 있는 미모는 마치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나 볼 법한 여신을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Instagram 'anda_kiss'
한편, 안다는 2017년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시티 구단주인 셰이크 만수르 빈 자예드 알 나얀과 그의 첫 번째 아내 사이에서 태어난 첫 번째 아들 자예드 만수르에게 청혼을 받았다는 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자예드 만수르가 내한 직후 방한 목적을 묻는 질문에 "안다에게 물어봐라"라고 말해 열애설에 힘을 실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안다는 "만수르라는 분을 본 적도 없고 알지도 못한다. 전혀 모르는 사실이다"라고 답했다.




Instagram 'anda_k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