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CJ푸드빌
CJ푸드월드, 봄 신메뉴 출시 기념해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복합 외식 문화공간 CJ푸드월드에 봄바람이 불어왔다.
5일 CJ푸드빌은 CJ푸드월드의 봄 신메뉴를 출시와 함께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 출시 예정인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월드 브랜드 중 '빕스마이픽'은 '치즈퐁듀와 그릴드 미트 플래터'를 선보인다.
폭립과 비프스테이크, 포크밸리, 그릴드 치킨 등 인기 그릴 메뉴를 번과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로 더욱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경양식당'은 모차렐라 치즈로 두툼하게 속을 채운 후 고르곤졸라 퐁듀 소스를 더한 '치즈 돈까스'를 출시한다.
'빕스버거'와 '모자덮밥'은 '모짜렐라 치즈버거'와 '치즈핫 불닭덮밥'을 판매한다.
사진=박찬하 기자 chanha@
이 외에도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봄과 어울리는 신메뉴도 눈길을 끈다.
'계절밥상 소반'에서는 '주꾸이 냉이 솥밥 반상'을 선보인다.
'제일제면소'와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는 새우를 활용한 '바삭새우 냉칼국수'와 '새우 완탕면'을, '방콕9'은 '닭고기 간장소스 덮밥'을 출시한다.
CJ푸드빌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부터 29일까지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잠실롯데점, 인천공항점 등 3개 매장 내 18개 브랜드 대상으로 신메뉴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할인 판매한다.
입점 브랜드는 매장별로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CJ ONE'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한층 포근해진 날씨에 이번 주말에는 CJ푸드월드와 함께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