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오늘(4일)부터 딱 2주일, 버거킹 가면 와퍼 단돈 '3,500원'에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lack00u'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버거킹의 인기 메뉴, 불 맛이 살아 있는 소고기 패티가 매력적인 와퍼를 착한 가격에 먹을 수 있다.


4일 버거킹은 새 학기를 맞아 2주간 와퍼 단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와퍼 3,5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간은 이날(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딱 2주간이다.


올해 처음 진행하는 와퍼 3,500원 행사는 와퍼와 불고기 와퍼 2종을 대상으로 하며 정가 대비 약 3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_youngvely_', (우) Instagram 'burgerkingkorea'


행사 대상인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해 담백한 맛과 살아 있는 육즙을 맛볼 수 있어 버거킹 대표 메뉴로 꼽힌다.


또한 불고기 와퍼 역시 깊은 불 맛의 풍미를 가득 머금고 있는 순 쇠고기 패티에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가 들어가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나 애플리케이션 등의 부가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매장에서 바로 할인된 가격에 와퍼를 구매할 수 있으며 600원을 더 내면 치즈를 추가해 '치즈 와퍼'로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는 1천원을 추가하면 쇠고기 패티를 한 장 더 넣어 더블 패티로 즐길 수도 있다.


인사이트(좌) Instagram 'eunewow', (우) Instagram 'ahreum207'


단,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다.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도 있다.


행사 제외 매장은 버거킹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면 된다.


인사이트버거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