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애절한 가사로 '이별 감성' 제대로 자극하는 강민경의 '사랑해서 그래' 라이브

인사이트YouTube '강민경'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첫 솔로곡 '사랑해서 그래'를 부르며 남다른 감성을 뽐냈다.


지난 2일 강민경은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사랑해서 그래" (Because I love you) Special Live Clip 한옥 ver."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 강민경은 고풍스러운 한옥에서 '사랑해서 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다.


'사랑해서 그래'는 이별 후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이야기를 담은 서정적인 노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강민경'


베이지 색상의 가디건을 입고 등장한 강민경은 심플한 스타일링에도 청순미 넘치는 면모를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이후 처량한 분위기가 맴도는 전주가 흘러나오자 강민경은 두 손을 살포시 쥐며 감정을 잡기 시작했다.


그렇게 강민경은 눈을 지그시 감은 채 말하듯 덤덤하게 노래를 불러 나갔다. 


강민경은 후렴구인 "미안해서 너무 미안해서 돌아가지 못하는 이런 날 이해해" 부분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뿜어내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강민경'


또한 가슴이 먹먹해지는 애절한 음색으로 "잊지 못해 어떻게 널 잊어"를 불러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별한 사람이 새벽에 들으면 절로 눈물을 쏟는다는 강민경의 '사랑해서 그래'를 함께 감상해보자.


한편 강민경은 지난달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공개했다.


YouTube '강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