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사이트
농심, 한정판 '꿀봄꽈배기'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어느새 낮이 길어지고 밤이 짧아진 요즘이다.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과자 업계도 살랑살랑 봄바람을 즐기는 듯하다.
벚꽃, 분홍색 등 봄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 이유에서다.
28일 농심은 화사한 꽃 이미지를 입힌 '꿀꽈배기 봄 한정 패키지'를 출시하며 소비자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사진 = 인사이트
'꿀봄꽈배기'라고 불리는 이번 봄 한정 제품은 패키지 가득 채운 분홍빛 벚꽃이 예쁘다.
동트는 새벽과 화창한 낮, 해가 지는 노을녘을 표현한 듯한 벚꽃 위 하늘 배경도 눈에 띈다.
가운데에는 목련과 개나리, 진달래가 새겨져 있다.
사진 = 인사이트
각 꽃 위에는 정갈한 폰트로 '너는 하나밖에 없는 귀한 사람이니까', '네가 걷는 내일도 꽃길이었으면', '너에게 사랑의 기쁨이 넘쳤으면' 등 응원의 메시지와 꽃말이 담겨 포근하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꿀봄꽈배기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예쁘다", "벌써 봄이 왔다", "설렌다" 등 열광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더욱더 많은 친구에게 꿀봄꽈배기를 선물하고 싶은 이라면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자.
Facebook 'nongshim'
농심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패키지 상 문구와 전하고 싶은 사람을 댓글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꿀꽈배기를 한 상자씩 증정한다.
다가오는 새 학기, 보기만 해도 설레는 벚꽃 가득 꿀봄꽈배기를 들고 나들이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