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숏컷서 '긴 머리'로 변신하고 역대급 '청초미' 뽐낸 트와이스 정연

인사이트V LIVE 're:memVer party 2019'


[인사이트] 김채연 기자 =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달라진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지난 27일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2019 글로벌 V 라이브 톱10'에서 트와이스는 톱 10상, 베스트 채널상을 받았다.


이날 한껏 차려입고 무대에 오른 트와이스 멤버들은 "올해도 톱 10에 선정돼 이렇게 시상식에서 팬들을 만나 영광이고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특히 수상의 기쁨을 만끽하고 있는 멤버들 사이에서 남다른 청순함을 자랑하고 있는 정연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V LIVE 're:memVer party 2019'


정연은 평소 선보였던 화려한 색감의 단발머리와 달리 차분한 갈색의 생머리로 한층 단아해진 분위기를 자랑했다.


팬들을 위해 포즈를 취해 달라는 부탁을 받은 정연은 긴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요염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바람에 흩날리는 그의 모습은 윤기나는 머릿결을 강조하는 샴푸 광고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여기에 금장 단추가 달린 체크무늬 드레스와 진주알이 달린 귀걸이는 그의 청순한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긴 생머리 헤어스타일로 물오른 미모를 과시한 정연의 아름다운 모습은 하단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V LIVE 're:memVer party 2019'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