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집닥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집닥이 리얼 후기로 서비스 신뢰도 높이기에 나선다.
27일 집닥은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 개편과 함께 고객생생후기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생생후기는 주거 또는 상업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전국 500여개의 파트너스 시공업체 정보와 서비스 후기를 객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고객생생후기는 서비스 퀄리티, 공사 품질, 전문성 등 각 항목별 별점 평가와 더불어 고객 만족도 수준을 점수화하고, 한줄평까지 더해 인테리어 시공의 객관적 정보를 전달한다.
향후 UX 개선 및 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다양한 포맷의 후기 콘텐츠도 개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