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playlist_studio'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에이틴', '연애플레이리스트' 등 대박 웹드라마를 만들어 낸 제작사 플레이리스트가 새 얼굴을 찾는다.
'웹드라마 명가'로 불리는 플레이리스트의 새 작품에 출연할 신인 배우는 누가 될까.
지난 26일 플레이리스트 측은 마감까지 단 이틀을 남겨 두고 공개 오디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글을 올렸다.
플레이리스트 측은 오는 2월 28일까지 지원 가능한 공개 오디션을 통해 새 드라마에서 고등학생 역을 연기할 주연과 조연을 찾는다.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는 '연애플레이리스트' 감독과 '열일곱' 작가가 만난 작품으로, 조합만 봐도 달달한 로맨스가 눈앞에 그려지는 듯하다.
오디션 모집 대상은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사이 남성, 여성 배우 지망생이다.
참여 방법은 정면, 측면 사진 각 1장, 30초 이내 자기소개 영상, 1분 이내 자유 연기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플레이리스트공개오디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기 곤란하다면, 메일 지원도 가능하다.
플레이리스트
소속사 유무와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고등학생 역할이 가능하다면 나이가 많거나 적어도 지원할 수 있다.
1차 결과는 오는 3월 9일 합격자 개별 연락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배우를 꿈꾸고 있다면, 하루 남은 오디션 참가 기회를 잡아보는 것도 좋겠다.
더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리스트
Instagram 'kim_d.h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