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졸업식에 '인간 화환'으로 등장해 축하해준 '핵인싸' 양팡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BJ 양팡이 친구의 대학 졸업을 축하하기 위해 '인간 화환'으로 변신했다.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신개념 인간 화환에 졸업식장을 찾은 학생들도 뜨겁게 반응했다.


지난 22일 BJ 양팡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 영상 한 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화환으로 변신한 채 친구의 졸업식장을 찾은 양팡의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양팡은 친구 한 명과 함께 커다란 박스를 들고 학교로 들어갔다.


그가 준비한 것은 초대형 꽃다발과 인간 화환으로 변신할 수 있는 장식품이었다.


커다란 장식용 분홍 리본을 머리와 목에 묶은 양팡은 화룡점정 화환 띠로 웃음을 안겼다.


양팡이 몸에 두른 화환 띠에는 '취업 힘들면 말해. 나랑 같이 별풍 장사하자'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양팡과 함께 졸업식장을 찾은 다른 친구는 '올해는 마우스 좀 그만 잡고 남자 손 좀 잡아봐라'라는 화환 띠를 몸에 둘렀다.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양팡은 화려한 비주얼을 한 채 친구의 졸업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했다.


그는 졸업식을 지켜보며 고생한 친구에게 진심 어린 박수를 보냈다.


화환으로 변신한 채 졸업식에 참석한 양팡의 모습에서는 친구를 향한 남다른 의리와 애정이 느껴졌다.


졸업식에서 단숨에 인기 스타로 변신할 수 있는 그의 획기적인 축하 방법에 누리꾼들은 "조금 창피하지만 잊지 못할 추억일 듯", "진정한 '핵인싸'다", "화환이랑 찰떡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양팡 YangPang'


YouTube '양팡 YangPa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