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입학식서 방탄소년단 'IDOL' 무대 완벽 커버하며 흥 제대로 폭발한 교수님들

인사이트Twitter 'FABULOUS'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화여대 교수들이 신입생을 위한 특별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지난 21일 트위터 계정 'FABULOUS'에는 이화여대 교수들이 BTS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교수들은 다양한 학과로 이루어진 남성교수 중창단 소속으로, 당시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입학식 행사에 참여하고 있었다.


인사이트Twitter 'FABULOUS'


교수들은 신입생들을 위한 연설이 끝난 뒤 BTS의 노래 'IDOL'을 반주로 특별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교수들은 무대 앞으로 나와 멋진 웨이브를 춘 뒤, 가사를 합창 스타일에 맞춰 우렁차게 열창했다.


비록 조금은 버벅거리기도 했지만, 학생들은 교수들의 무대에 웃음과 박수로 뜨겁게 호응해주었다.


인사이트Twitter 'FABULOUS'


이외에도 교수들은 트와이스의 'Yes or Yes'나 제니의 'SOLO' 등 다양한 노래로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궜다.


학생들을 위한 정성이 가득 담긴 교수들의 무대 영상은 곧 BTS의 팬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팬들은 댓글을 통해 "교수님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 교수님들이 이렇게 귀여울 줄은 상상도 못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