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인 줄"···예지와 똑 닮은 음색으로 'ITZY-달라달라' 완벽 커버한 유튜버 새송

인사이트YouTube '새송 Saesong'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유튜버 새송이 걸그룹 못지않은 보컬 실력으로 'ITZY(있지)'의 달라달라를 완벽 커버했다.


지난 15일 새송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ITZY(있지) - 달라달라(DALLA DALLA) COVER by 새송"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에는 집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커버 준비에 한창인 새송의 모습이 담겼다.


시스루룩에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등장한 새송은 마이크에 얼굴이 살짝 가렸음에도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새송 Saesong'


신나는 반주가 흘러나오자 새송은 고개를 끄덕이며 리듬을 타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새송은 탄탄한 보컬 실력은 물론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해 첫 소절부터 이목을 끌었다.


곡에 흠뻑 취한 그는 간단한 손 안무도 펼치며 넘치는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


인사이트YouTube '새송 Saesong'


특히 새송은 멤버 예지의 파트에서 그와 똑같은 목소리를 표현해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들었다.


새송은 상당한 고음을 자랑하는 "예쁘기만 하고 매력은 없는 애들과 난 달라" 부분에서도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마치 음반을 틀어놓은 것처럼 모든 게 완벽하다는 새송 표 '달라달라'를 함께 만나보자. 


YouTube '새송 Saeson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