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유한양행
현대 판교점에 이은 수도권 첫 단독매장이자 7번째 콘셉트 스토어 '동탄점' 오픈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이제 동탄에서 뉴오리진을 만나 보세요!"
19일 '뉴오리진'은 경기 동탄 지역에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뉴오리진은 그간 여의도 IFC몰, 잠실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 하남 스타필드 등 백화점과 쇼핑몰을 중심으로 매장 문을 열었고, 최근에는 동부이촌동에 첫 단독 건물의 로드샵을 오픈하며 크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동탄점 매장 내 제품에 사용된 자연 원료가 담긴 시그니처 월 / 사진 제공 = 유한양행
식품과 뷰티 전반을 오감으로 경험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
뉴오리진 동탄점은 기존 매장의 컨셉을 유지, 강화하여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그리고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에 동탄 지역의 부모와 아이를 위한 리틀도서관으로 구성된다.
가족 단위의 고객이 많이 거주하는 동탄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아이와 부모가 뉴오리진의 건강식품과 뷰티제품으로 몸의 양식을 얻어감은 물론, 마음의 양식까지 얻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장 2층에 리틀도서관을 오픈했다.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 제품인 네이키드 오일바는 기존 세안제와 바디클렌저 등에 들어가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나 아보카도와 같은 자연 원물을 콜드프레스 한 오일로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천연비누이다.
세정력과 보습력은 물론 피부에 좋은 영양을 듬뿍 담아 아이는 물론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Pixabay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파 브랜드 리틀마마 또한 경험할 수 있다.
네이키드 오일바를 시작으로 이후, 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들이 2019년 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레스토랑 존에는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티, 커피, 주스 음료로 만나볼 수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뉴오리진은 건강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이번 오픈으로 동탄 지역의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싶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