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라 해도 난 그댈 지킬게"···'박봄-유앤아이' 커버하며 팬 위로해준 로제

인사이트Twitter 'rosie__yu'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청아한 음색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지난 15일 블랙핑크는 싱가포르에서 콘서트 'BLACKPINK 2019 WORLD TOUR with KIA [IN YOUR AREA] SINGAPORE'를 개최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뚜두뚜두'(DDU-DU DDU-DU)를 비롯해 '포에버 영'(Forever Young), '스테이'(STAY), '휘파람'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열창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로제는 특유의 달달한 보이스로 가수 박봄의 '유 앤 아이'(You And I)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Twitter 'rosie__yu'


로제는 무대에 걸터앉아 두 눈을 지그시 감은 채 감정을 다잡고 '유 앤 아이'를 부르기 시작했다.


감미로운 선율과 어우러진 로제의 달달하고 몽환적인 목소리는 현장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누가 뭐라 해도 난 그댈 지킬게"라는 예쁜 가사와 로제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이 조화를 이루니 완벽한 힐링 곡이 됐고, 그의 팬들은 숨을 죽이고 노래를 감상했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팬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 로제의 무대는 하단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Twitter 'rosie__yu'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