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오는 3월 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이 시즌 2로 귀환한다.
15일 MBC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2)가 봄 개편과 함께 돌아온다.
'마리텔'은 스타들의 1인 방송을 콘셉트로, 인터넷 방송과 지상파 방송을 결합시켜 예능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특히 시청자들과 실시간 댓글로 활발하게 소통을 하며 신선하다는 평을 받았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년 1월 설 특집 파일럿으로 첫 방영된 '마리텔'은 이후 같은 해인 4월 정규 편성되며 2년 넘게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돌아오는 '마리텔V2'에서도 지난 시즌 1 연출자 박진경 PD가 메인 연출을 맡고, '모르모트 PD'라는 별명을 얻으며 출연자로도 활약했던 권해봄 PD가 공동 연출로 나선다.
막내 PD로서 실험 대상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프로그램의 마스코트 역할을 했던 권PD가 이번 시즌에서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 관계자는 '마리텔V2'를 금요일 밤 시간대에 배치할 것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로써 오는 3월 말 '마리텔V2'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나 혼자 산다'와 함께 금요일 밤 저녁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