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소속사 후배 'ITZY(있지)' 응원하기 위해 모인 JYP 선배 가수들

인사이트YouTube 'ITZ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인 걸그룹 'ITZY(있지)'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말을 전했다.


지난 14일 신인 걸그룹 'ITZY(있지)'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To. ITZY(있지), From. JYP Family'라는 제목과 함께 아티스트들의 응원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수지, 2PM 준호, DAY6, GOT7, 트와이스 등의 가수들이 차례로 등장했다.


가장 먼저 등장한 수지는 "우리 사랑스러운 후배들 ITZY가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한다"며 "앞으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애교 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인사이트YouTube 'ITZY'


이어 2PM 준호, DAY6, GOT7 등 JYP 남자 선배 가수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이들은 모두 "사랑스러운 막둥이 ITZY가 데뷔하니 많은 사랑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입을 모아 말하며 선배다운 모습을 뽐냈다.


직속 선배 걸그룹 트와이스도 ITZY에게 응원을 건넸다.


화사한 파란색 의상을 입고 등장한 트와이스는 "드디어 저희도 동생 걸그룹이 생겼다"며 "데뷔 무대가 많이 떨릴 텐데 그동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동생들을 응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ITZY'


든든한 JYP 선배 군단의 응원에 팬들은 ITZY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12일 성공적으로 데뷔한 JYP 신인 걸그룹 ITZY는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활동을 이어간다.


YouTube 'IT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