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좌) 뉴오리진 '피스피스 초콜릿' / 사진 = 인사이트, (우)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여자친구가 격하게 좋아할 특별한 초콜릿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생리는 여자를 평생 괴롭힌다.
생리를 앞둔 여자는 호르몬의 영향으로 예민해지기 마련이다. 게다가 생리통이 심한 사람은 진통제 없이는 버틸 수 없다.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생리통으로 괴로워할 때 가져다주다면 센스 있다고 뽀뽀 받을 법한 제품이 있다.
바로 유한양행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이 개발한 초콜릿 '피스피스'다.
사진 = 인사이트
생리통 증상 완화에 효과 좋은 재료 함유
13일 유한양행 뉴오리진에 따르면 피스피스는 '그날을 위한 평화 한 조각'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뉴오리진은 여성이 그날만 되면 초콜릿 등 단 음식을 찾는 점을 고려해 생리할 때 먹으면 몸에 좋으면서 달콤한 맛까지 즐길 수 있는 '피스피스 초콜릿'을 기획했다.
'피스피스 초콜릿' 뒷면 / 사진 = 인사이트
일명 '생리통 증상 완화 초콜릿'으로 불리는 해당 상품에는 여성을 위한 재료가 첨가됐다.
대표적인 재료로는 ▲풍부한 마그네숨과 아연, 칼슘을 함유한 '루이보스 추출물' ▲몸을 따뜻하게 해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생강 추출물' 등이 첨가됐다. 생리 중인 여성에게 적합하다는 평이다.
또한 해당 상품에는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한 '보라지오일'이 함유돼 있다.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완화 및 민감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피스피스 세트' / 뉴오리진 홈페이지
최소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피스피스 세트'
뿐만 아니라 피스피스는 식물성 유지와 설탕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오직 카카오 버터와 사탕수수만으로 만들어 초콜릿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건강함을 더했다.
피스피스는 카카오 60%의 다크 초콜릿 '피스피스 비터'와 달콤한 밀크 초콜릿에 헤이즐넛을 더한 '피스피스 스위트'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이뿐만 아니라 가족과 연인, 친구를 둔 이들을 위한 피스피스 스위트와 피스피스 비터가 2개씩 들어간 '피스피스 세트'도 있다.
사진 = 인사이트
해당 상품은 뉴오리진 쇼핑 카테고리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회원인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회원가입 시 5천원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에 내 선물을 준비해온 사랑스러운 여자친구에게 초콜릿 '피스피스'를 건네보는 건 어떨까. 여자친구가 분명 좋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