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과 신예은이 달달한 케미를 예고했다.
13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은 박진영과 신예은의 로맨스를 엿볼 수 있는 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여자 윤재인와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남자 이안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 스릴러 작품이다.
극 중 신예은은 비밀을 간직한 인물 윤재인을 연기한다. 박진영은 상대의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남자 이안으로 분한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박진영은 "3초만 닿으면 알 수 있는데. 보고 싶어 너의 비밀"이라며 달콤하게 속삭인다.
신예은은 "보여줘도 될까? 나의 비밀"이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하며 박진영을 향해 싱그럽게 미소 지었다.
박진영과 신예은은 얼굴을 마주 보고 밝게 웃는가 하면, 딱 붙어 앉아 피아노를 연주하며 핑크빛 기류를 뿜어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또 두 사람은 서로에게 가까이 다가가며 입 맞출 듯 아슬아슬한 스킨십을 선보이며 숨 막히는 로맨스 장면을 탄생시켰다.
달콤하면서도 묘한 긴장감이 감도는 티저 영상은 두 사람이 펼쳐나갈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박진영과 신예은 주연의 tvN 새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