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 웃긴 '극한직업' 위협할 이번주 '꿀잼' 개봉작 5편

인사이트(좌) 영화 '증인', (중)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 (우) 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2019년 2월 극장가를 풍성하게 만들어 줄 신작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겨울의 끝자락을 잡고 따스한 봄을 기다리는 2월, 공포·코미디·판타지·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출격 대기 중이다.


극장가를 강타해 '꿀잼'을 선사할 개봉작 소식을 들은 예비 관람객은 벌써부터 컴퓨터 앞에 앉아 예매를 서두르고 있다.


스토리가 탄탄할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까지 볼 수 있어 놓치면 후회한다는 이번주 개봉작 5편을 함께 만나보자.


1. '증인' - 13일


인사이트영화 '증인'


오는 13일 개봉하는 영화 '증인'은 살인사건을 유일하게 목격한 자폐 소녀와 그녀를 증인으로 세우려는 변호사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는 배우 김향기가 자폐 소녀 역을, 배우 정우성이 변호사 역을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이 지속된 만남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은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 '기묘한 가족' - 13일


인사이트영화 '기묘한 가족'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시골 마을에 정체불명의 좀비가 등장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코미디 작품이다.


'코미디'라는 장르에 무시무시한 '좀비'가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3. '메리 포핀스 리턴즈' - 14일

인사이트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


디즈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법 같은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오는 14일에 개봉한다.


동명의 원작인 '메리 포핀스'는 '미녀와 야수', '알라딘', '라이온 킹'과 함께 디즈니의 4대 뮤지컬로 손꼽히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원작을 바탕으로 더 화려해진 비주얼로 돌아오는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벤 위쇼 분)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에밀리 블런트 분)가 행복을 선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4. '해피 데스데이 2 유' - 14일


인사이트영화 '해피 데스데이 2 유'


지난 2017년 충격적인 공포를 선사한 '해피 데스데이'가 시즌 2로 돌아온다.


오는 14일 개봉하는 '해피 데스데이 2 유'는 절대 끝나지 않는 생일에 또다시 갇혀버린 트리(제시카 로테 분)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5. '사바하' - 20일


인사이트영화 '사바하'


이번 주는 아니지만 오는 20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사바하'는 영화 '검은 사제들' 감독의 신작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바하'는 신흥 종교 집단을 쫓던 박목사(이정재 분)가 의문의 인물과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며 시작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