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 결혼식장에서 '19금 대화' 담긴 종이 하객들에게 뿌리고 떠난 남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김현경 기자 = 이별 통보를 받아들이지 못한 남성은 복수를 하기 위해 전 여자친구의 결혼식장에 나타났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월드오브버즈는 헤어진 여자친구에 대한 복수심 때문에 그의 결혼식장에 나타나 혼란을 일으키고 떠난 남성의 사연을 소개했다.


인도에 거주 중인 남성 아닉(Anik)은 얼마 전 1년 가까이 교제한 연인 사미아(Samia)에게서 일방적인 이별 통보를 받았다. 


갑작스러운 이별에 당황한 아닉은 사미아를 붙잡기 위해 노력했지만 사미아의 태도는 단호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며칠 후, 아닉은 사미아가 아버지의 주선으로 캐나다 출신의 부유한 이민자 남성과 중매 결혼을 하게 됐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이별의 진짜 이유를 알고 난 이후 아닉은 배신감과 분노에 휩싸였다.


한동안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던 그는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미아에게 복수를 결심했다.


며칠 뒤 사미아의 결혼식 당일 아닉은 결혼식장에 나타났다. 


사미아는 아닉의 모습을 보고 몹시 당황했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지켜보고 있어 차마 내색하지 못했다.


아닉은 이날 자신을 사미아의 지인으로 소개하며, 예비 신랑과 함께 셀카를 찍는 등 과감한 행동도 서슴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결혼식 내내 사미아와 예비 신랑에게 축복의 말을 건네면서 음식까지 맛있게 먹은 아닉.


그는 식장을 떠나기 전에 미리 계획해 온 복수를 실행에 옮겼다.


그는 사미아와 연애하던 당시 서로 주고 받았던 음란한 내용의 메시지를 인쇄해 왔고, 이 인쇄물들을 하객들에게 나눠주고 유유히 사라졌다.


결혼식장은 순식간에 술렁이기 시작했다. 사미아는 자신의 결혼식을 망치러 온 아닉의 의도를 깨닫고 뒤늦게 그를 찾았지만 그는 이미 종적을 감춘 지 오래였다.


복수에 성공한 아닉은 사미아의 모든 연락을 차단한 채 자취를 감췄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후 승리감에 도취된 아닉은 자신의 사연을 온라인에 게시했다.


게시물을 접한 일부 누리꾼은 사랑을 배신한 데 대한 통쾌한 복수라며 아닉의 심정에 공감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불륜을 저지른 것도 아니고 교제하다 헤어진 전 여자친구에 대한 복수치고는 악랄하다는 비난도 잇따랐다.


이후 사미아와 예비 신랑의 관계가 어떻게 되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해당 사연은 누리꾼들의 논쟁을 불러일으키며 일파만파 퍼져 나갔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