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살 딸 생일 파티 위해 '놀이공원' 직접 만든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인사이트Instagram 'Kylie Jenner'


[인사이트] 김민주 기자 = 최연소 억만장자 타이틀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모델 카일리 제너가 딸의 생일을 맞이해 어마어마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모델 카일리 제너(Kylie Jenner)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딸 스토미 웹스터(Stormi Webster)의 생일파티 현장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이날 카일리 제너는 남편 트레비스 스콧(Travis Scott)과 함께 1살 딸 스토미를 위한 성대한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그는 파티 현장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공원으로 꾸민 뒤 '스토미월드(Stormiworld)'라는 이름을 붙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ylie Jenner'


스토미월드의 수준은 상상을 초월했다.


공연이 펼쳐지는 무대는 물론 공중그네, 열기구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만날 수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화려한 퍼레이드와 전시회, 기프트샵까지 있는 완벽한 놀이공원의 모습이었다.


특히 회전목마 모양으로 만든 단 하나뿐인 케이크는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사이트Instagram 'Kylie Jenner'


1살 아기를 위한 생일파티라고는 믿기지 않는 엄청난 수준에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탄을 쏟아냈다.


누리꾼들은 "그냥 수준이 다르다", "그냥 놀이공원에 온 것 같다", "1살 딸은 정말 복 받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카일리 제너는 2016년 자신의 이름을 딴 화장품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을 출시한 뒤, 엄청난 매출을 올리며 최연소 자수성가 억만장자로 선정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ylie Jenne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