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 보장한다는 아이유의 간단한 불면증 퇴치법

인사이트KBS2 '대화의 희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가수 아이유가 전한 불면증 퇴치법에 효과를 보고 있다는 누리꾼들의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는 '내가 도움 많이 받고 있는 아이유의 불면증 퇴치법'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게재됐다.


게재된 글 속에는 지난해 10월 방송된 KBS2 '대화의 희열'에 출연한 아이유가 잠 못 이룰 때 자신이 직접 쓰는 불면증 퇴치법을 공개한 모습이 담겨있다.


당시 그는 "최근에 제가 발명한 게 있어요. 엄청난 발명인 것 같아요"라고 자신이 터득한 불면증 퇴치법을 공개했다.


인사이트KBS2 '대화의 희열'


아이유가 전한 불면증 퇴치법은 간단한다. 먼저 편안하게 누워 눈을 감고 한 가지 이미지를 떠올린다.


이때 떠올리는 이미지는 동적인 것보다 단순한 이미지일수록 좋다.


두 번째로 그 이미지를 여러 각도에서 관찰한다. 해당 이미지를 멀리서도 보고 현미경처럼 가깝게도 보는 것이다.


그렇게 계속 한 이미지를 관찰하다 보면 어느새 잠들어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는 것이 아이유가 전한 불면증 퇴치법이다.


인사이트KBS2 '대화의 희열'


그의 방법을 똑같이 따라했다는 작성자는 "잠이 들 때 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는 편인데, 정말 도움 많이 받았다"라고 전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다른 누리꾼들은 "내가 잠 안 올 때 하는 거랑 너무 똑같아서 소름 돋았다", "나도 저걸로 효과 봄", "오늘 밤 시도해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일 밤 불면증에 시달려 잠에 들기 힘들다면, 아이유의 불면증 퇴치법으로 오늘 밤 '꿀잠'을 시도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대화의 희열'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