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ED BY 오리온

바로 집 앞에서 사 먹을 수 있어 '편의점 대란템' 등극한 '초코파이 하우스 생초콜릿'

인사이트공팔리터


[인사이트] 김지현 기자 = 쫀득한 식감에 입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고급 디저트 '생초콜릿'


그러나 생초콜릿은 시중에 파는 곳이 거의 없어 백화점이나 팝업 스토어에서 '힘겹게' 볼 수 있고 또 가격도 비싸 선뜻 지갑을 열기가 망설여진다.


그런 상황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엄 생초콜릿'이 편의점에 출시되어 그야말로 완벽한 '인기템'에 등극했다. 


인사이트공팔리터


대란의 주인공은 오리온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이다.


2019년을 달콤하게 해줄 신상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은 진짜 생크림을 듬뿍 사용해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는 천상의 식감과 극강의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은 일반 생초콜릿과 달리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한번에 먹기 좋은 양이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공팔리터


가격도 3,900원으로 부담이 적다. 소비자들은 가격 및 접근성 때문에 부담이 컸던 생초콜릿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됐다며 매우 기뻐하고 있다.


이미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을 맛봤다는 한 소비자는 "그동안 쉽게 먹을 수 없었던 생초콜릿의 쫀득한 식감과 달콤하게 사르르 녹는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도 일본 유명 생초콜릿만큼 맛있어서 편의점에서 볼 때마다 사게 된다"고 말했다.


인사이트공팔리터


밀크, 콜드브루 두 가지 맛으로 구성돼 소비자의 미각을 즐겁게 해주는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에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을 구매해 보는 것은 어떨까.


CU,세븐일레븐 등의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벌써부터 품절대란이 일어난 곳도 있다고 하니 늦기전에 서둘러 구매해보자.


`초코파이하우스 생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이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그동안 쉽게 느껴보지 못했던 로맨틱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