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농심켈로그, 한정판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발렌타인 맞아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농심켈로그가 발렌타인을 맞아 특별한 에디션을 준비했다.


7일 농심켈로그는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을 오는 8일부터 카카오 쇼핑을 통해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은 '허쉬 초코 크런치'의 50g짜리 소용량 12팩과 함께 드라이플라워, 사랑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하트 디자인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진한 초콜릿 컬러에 핑크 하트로 포인트를 준 깜찍한 박스 디자인으로 발렌타인 선물로 손색없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달콤한 코코아 맛 블랙 쿠키에 부드러운 화이트 밀크 크림을 넣은 시리얼로, 바삭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이 조화롭다.


인사이트Instagram 'kellogg_kr'


특히 소용량 팩은 휴대하기 좋고 언제 어디서나 가벼운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 간편하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달콤한 초콜릿으로 핑크빛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을 앞두고 연인, 가족, 친구들에게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허쉬 초코 크런치 발렌타인 에디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진하고 달달한 사랑을 전달하는 잊지 못할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 2017년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와 협업해 '허쉬 초코 크런치' 등 다양한 초코 시리얼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바삭바삭한 캐러멜 쿠키 사이로 촉촉하고 진한 다크 초코 필링이 들어있는 '허쉬 초코 크런치 다크 초코'를 출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