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배우 김보라가 입은 옷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달 31일 김보라는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김보라는 JTBC 드라마 'SKY 캐슬'에 아역으로 출연한 김혜윤, 찬희, 조병규, 김동희와 함께 라디오 방송에 등장했다.
전신이 다 보이지 않는 라디오 방송인 만큼 배우들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방송국을 찾았다.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김보라는 빨간 트레이닝 팬츠에 흰 티셔츠, 초록색 카디건을 매치한 수수한 차림이었다.
방송 후인 지난 4일 김보라는 한 팬이 촬영한 이날 사진 여러 장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누리꾼들은 그와 찰떡같이 어울리는 옷 구매처를 묻기 시작했고, 김보라는 직접 카디건 구입처를 밝혔다.
김보라는 "초록색 카디건은 '마리몬드'에서 구입했던 거예요"라고 전했다.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
마리몬드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돕는 브랜드다.
실제 마리몬드는 영업이익의 절반 이상을 한국정신대 문제대책협의회와 위안부 역사관 박물관 건립 기금, 위안부 할머니들의 생활복지 기금 등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보라가 착용한 카디건은 마리몬드의 '베이직 니트 가디건'으로, 현재는 품절 상태다.
앞서 김보라는 마리몬드 가방을 착용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뛰어난 패션 감각에 따뜻한 마음씨까지 느껴지는 김보라의 패션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