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놀라운 '얼굴 합'을 자랑하는 아이돌 멤버들이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얼굴 합 좋기로 유명한 아이돌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 하나가 게재됐다.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은 이 게시물에는 '여러 얼굴 합치기'라는 핸드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여러 연예인들의 얼굴을 합쳐놓은 사진이 다수 게재돼있다.
특히 이 중에서도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 방탄소년단 뷔와 정국, 블랙핑크 제니와 지수의 합성 사진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Twitter 'thinkB329'
이들의 본래 이목구비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미모가 더욱 업그레이드된 것이다. 보정이 들어간 것을 감안하더라도 이들의 뛰어난 비주얼은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는 쌍꺼풀의 유무가 다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게 조화를 이뤘다.
뷔와 정국 또한 각자 따로 봤을 때는 얼굴형과 이목구비가 완전히 다르지만, 합쳐놓으니 이목구비가 더욱 또렷하게 살아나면서 '미모력'이 한층 더 상승된 모습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Twitter 'BreadRabbit9597'
아이돌계 비주얼 라인인 블랙핑크 절친 멤버 제니와 지수도 합성된 사진에서 굴욕 하나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모습이다.
이처럼 평소에도 남다른 미모로 주목을 받았던 이들의 합성 사진은 게재와 동시에 많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팬들은 "얼굴 합 너무 좋다", "합쳐 놓으니 미모력이 10배는 상승한 거 같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좌) Twitter 'sanctus116211' (우) Twitter 'offthepage_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