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SKY 캐슬'로 빵 뜨고 비타민 광고까지 찍은 김혜윤

인사이트YouTube '일동제약'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SKY 캐슬'의 주역 김혜윤이 광고계까지 휩쓸고 있다.


지난달 31일 '일동제약'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아로나민 골드 광고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혜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김혜윤은 옷 가게 직원으로 분했다. 그는 옷을 갈아입고 나온 손님에게 "어머, 너무 잘 어울리세요"라고 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일동제약'


하지만 옷이 좀 타이트했던 손님은 "옷이 좀 작게 나왔나 봐~"라면서 "나 원래 44인데 왜 이렇게 튀어나와 보일까?"라고 불편함을 호소했다.


그때 배경음악으로 'SKY 캐슬'의 OST인 'We All Lie'가 흘러나왔고, 김혜윤은 예서에 빙의된 듯 표정이 일그러지면서 "적성에 안 맞는 거 같아"라고 나지막이 말했다.


이어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영(김서형 분)의 목소리가 나왔다. 그는 "적성에 안 맞는 게 아니라 피로하신 겁니다"라며 명대사를 인용해 재치 있게 제품을 홍보했다.


김혜윤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SKY 캐슬'에서 서울대 의대를 꿈꾸는 야망 넘치는 강예서 역을 맡았다. 그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고, 방송 이후 광고계에서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를 통해 광고계까지 접수한 김혜윤의 광고 영상을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일동제약'


YouTube '일동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