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8일(목)

"오늘(1일)만 G마켓서 '당일배송' 상품 20% 싸게 살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G마켓


G마켓, 오늘 하루만 '당일배송' 상품 20% 할인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아직 설 선물을 구입하지 않았거나 상차림 준비를 위해 식재료를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1일 G마켓은 '슈퍼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전체 '당일배송'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G마켓의 '당일배송관'은 롯데슈퍼·GS프레시·홈플러스 등 3사의 신선한 식재료와 과일, 생활용품 등을 하나의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소지와 가장 가까운 매장을 통해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G마켓 홈페이지


3천원 중복할인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이번 '슈퍼프라이데이'에서는 '당일배송관' 상품 전용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슈퍼 또는 GS프레시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천원 중복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할인쿠폰은 곡식을 제외한 '당일배송' 상품에 적용된다.


이 외에도 5대 카드(신한·KB국민·현대·NH농협·BC카드)를 이용해 '당일배송관' 상품을 구매할 경우 3만원 이상 결제 시 ID 당 최대 '7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좌) 버거킹 통새우와퍼, Instagram 'burgerkingkorea' / (우) 배스킨라빈스 스노우 모찌 , Instagram 'baskinrobbinskorea'


인기 간식 특가 판매


G마켓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간식도 특가 판매한다.


'버거킹 통새우와퍼 세트'는 기존 판매가 대비 40% 할인해 5,160원,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M 세트'는 25% 할인해 7,500원에 각각 선보인다.


'버거킹 통새우 와퍼 세트'는 1만개, '배스킨라빈스 미니 스노우모찌 M 세트'는 5천개 수량이 준비돼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명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파격 할인 혜택까지 준비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