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밥상 앞에서 깐죽(?)대다가 '5살 동생' 김새론에게 결국 혼난 세젤귀 김보라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명작 드라마 JTBC 'SKY 캐슬'을 통해 인기 배우 반열에 오른 김보라의 인기가 날로 뜨겁다.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자연스레 김보라의 과거도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김보라의 과거 모습이 담긴 게시글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친구들과 함께하는 카가와현 인생샷 여행"이라는 제목의 영상 일부가 게재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공개된 영상에는 절친 김새론, 이수현과 식사를 하던 김보라의 모습이 담겼다. 식사를 하던 김보라는 급 흥이 올랐는지 춤을 추기 시작했다.


이어 김보라는 "알겠습니다. 알겠습니다. 가만히 있겠습니다"라고 혼잣말을 하며 넘치는 끼를 분출했다.


이유는 알 수 없지만 그는 연신 미안합니다를 외침과 동시에 우스꽝스러운 표정과 몸짓을 선보여 보는 이의 웃음보를 저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ochipeach'


밥상머리에서 의식의 흐름대로 행동하는 김보라가 한심했는지(?) 옆에 있던 김새론은 화를 참지 못하고 음식을 집어 던졌다.


무려 5살이나 어린 동생에게 "그만해라"라고 하는 듯한 무언의 압박을 받은 김보라의 모습은 폭소를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은 "김보라 흥 진짜 많구나", "저런 친구 있으면 진짜 웃기겠다", "김새론 반응도 너무 웃기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YouTube 'Mochip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