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kangmeen'
[인사이트] 전현영 기자 = 훈훈한 미모에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설렘을 안기며 '남친짤의 정석'으로 떠오른 모델이 있다.
바로 패션쇼와 뮤직비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김강민이다.
지난 29일 공개된 가수 민서의 신곡 '2cm' 뮤직비디오에는 모델 김강민이 출연해 달달한 커플 케미를 뽐냈다.
김강민은 훈훈한 비주얼로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Youtube '1theK (원더케이)'
188cm 큰 키에 '순둥순둥'한 인상, 해맑은 미소를 지닌 그는 사랑스러운 대형견을 떠오르게 한다.
큰 눈에 갸름한 턱선, '멍뭉미' 넘치는 귀여움까지 갖춘 김강민의 훈훈한 비주얼에 많은 이들이 푹 빠져들었다.
또 그는 모델답게 다양한 의상을 완벽히 소화하며 환상적인 핏을 자랑하기도 했다.
캐주얼한 맨투맨 티셔츠, 후드 티셔츠부터 댄디한 매력이 넘치는 재킷, 셔츠까지 김강민이 입으면 옷의 매력이 한층 살아난다.
Instagram 'kangmeen'
비주얼, 피지컬 외에도 김강민은 다정한 '팬 바보' 면모로 설렘을 안기고 있다.
그는 매년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할 때마다 팬들의 사진 요청에 흔쾌히 응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겨준다.
이 밖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팬들의 선물을 인증하는 등 훈훈한 면모를 드러냈다.
훈훈한 외모에 따뜻한 성격까지 고루 갖춰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이 나는 모델 김강민의 모습을 일상 사진으로 함께 만나보자.










Instagram 'kangm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