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당대 최고의 인기 배우만 할 수 있다는 '참이슬' 뮤즈에 발탁된 레드벨벳 아이린의 광고 영상이 대박 조짐을 보인다.
아이린 '참이슬' 광고 영상이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지 한 달도 안 됐는데 벌써 7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는 것이다.
'참이슬'의 깨끗함과 아이린의 청순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이 만나 이뤄낸 대박 결과로 광고주인 하이트진로는 뿌듯한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최근 깨끗함이 살아있는 소주 '참이슬' 뮤즈로 아이린을 발탁하고 '소주는 깨끗함이다-이슬같은 깨끗함, 참이슬'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슬여왕'과 '슬린이'로 각각 변신한 아이린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녹색 외투를 두른 '이슬여왕' 아이린은 하얀 눈으로 뒤덮인 산 중턱에서 깨끗한 이슬을 찾기 위해 산길을 헤맨다.
시간이 얼마쯤 흘렀을까. 그때 마침 '깨끗함의 결정체' 이슬을 발견한 아이린은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한다.

하이트진로
그토록 애타게 찾던 이슬 한 방울을 마신 아이린은 연신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깨끗함이 살아있기 때문이다.
차가우면서도 도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이린의 미모는 보는 이들을 심쿵 설레게 만든다.
하이트진로가 공개한 또 다른 영상에는 요즘 인싸템으로 핫하다는 '움직이는 토끼 귀'를 쓴 '슬린이' 아이린의 깜찍한 모습이 담겨 있다.
하이트진로
귀엽고 깜찍한 토끼 귀를 쫑긋 세우면서 "소주는 깨끗함이다. 이슬같은 깨끗함 참이슬~♥"이라고 외치는 아이린의 모습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반전 매력을 마음껏 뽐내 눈길을 사로잡게 한다.
'이슬여왕' 아이린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로 차가웠다면 '슬린이' 아이린은 귀엽고 깜찍함에 귀가 간지러워지는 애교로 남심, 여심 둘 다 저격하고 있다.
서로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내는 '참이슬' 뮤즈 아이린 영상으로 장안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하이트진로 '참이슬' 광고 영상.
'이슬여왕' 아이린과 '슬린이' 아이린 중 어떤 매력에 더욱 끌리는가. 스마트폰으로 아무리 막 찍어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하는 아이린 매력에 당신은 어떤 매력을 택할지 사뭇 궁금하다.
하이트진로
한편 '참이슬'은 특허받은 대나무 활성 숯 정제 과정에 사용되는 숯을 국내 청정 지역인 거제, 김해에서 자란 대나무만을 선별해 만들어 이슬같은 깨끗함을 실현한 소주다.
맛이 깨끗하면서도 숙취가 덜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할 것 없이 사랑받고 있다.
오늘 저녁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삼겹살에 이슬 같이 깨끗한 '참이슬' 한 잔 기울여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