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동서식품
동서식품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 시리얼로 든든한 아침"
[인사이트] 윤혜연 기자 = 동서식품이 단백질과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시리얼을 새로이 선보인다.
29일 식품 기업 동서식품은 달지 않으면서 고소한 맛이 매력인 시리얼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은 단백질을 비롯한 하루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건강 시리얼이다.
쌀로 만든 플레이크에 국내산 볶음 콩가루를 더해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은 물론, 유청 단백질이 함유된 하트 모양의 바삭한 단백질 크런치를 넣어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동서식품은 간편하면서도 영양가 있는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해당 제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Instagram 'post_cereal'
바쁜 현대인은 해당 제품으로 꼭 필요하지만 챙겨 먹기 쉽지 않은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해당 시리얼 1회 제공량(30g)에 우유 한 컵(200mL)을 곁들이면 단백질(10.8g)과 함께 칼슘, 철분, 아연 및 9가지 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영양가 있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포스트 라이스앤 프로틴'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필수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식사 대용식이자 건강 간식"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현대인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