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대상
청정원, 자사 스파게티 소스 사용한 '냉동 스파게티' 출시
[인사이트] 이다운 기자 = 대상 청정원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로 만든 신제품을 만들었다.
29일 청정원은 'No.1 스파게티 소스' 노하우를 그대로 살린 '냉동 스파게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편의형 냉동 스파게티의 경우, 시즈닝으로만 맛을 내서 아쉬움이 있다는 소비자 평이 많았다.
'냉동 스파게티'는 청정원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Instagram 'chungjungone'
기존 상온·냉장 제품에서는 볼 수 없던 쫄깃한 면의 식감 구현
이번 상품은 영하 40℃에서 급속 냉동 과정을 거쳤기 때문에 바로 삶은 것 같은 쫄깃한 면의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청정원은 패키지에 증기배출구를 적용해 조리 편의는 물론 품질도 높였다.
증기배출구가 있으면 용기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수분 손실은 최소화하고 면이 전체적으로 골고루 익게 한다.
대표 제품인 '토마토 스파게티'는 맛있게 구워낸 마늘과 양파, 토마토로 만들어낸 정통 토마토 스파게티다. 기존 제품과 달리, 이번 상품은 토마토 원물을 사용해 더욱 신선하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전자레인지로 5분만 데우면 완성
'로제 스파게티'는 큼직한 토마토와 국내산 생크림, 양파, 바질, 오레가노로 맛을 내 부드러운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알프레도 스파게티'는 아메리칸 파마산치즈와 국내산 생크림으로 만든 파스타 제품으로, 국내산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무려 20%나 들어있다.
청정원의 '냉동 스파게티'는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전자레지 조리 시, 겉 봉지만 제거하고 용기 그대로 5분가량 데우면 된다.
청정원 관계자는 "가정에서 청정원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해 직접 조리한 것과 같은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