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2일(월)

'8등신 비율'로 혼자 있으면 '180cm'처럼 보인다는 찬희 피지컬

인사이트JTBC 'SKY 캐슬'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배우이자 가수인 SF9 찬희가 훈훈한 미모만큼이나 뛰어난 피지컬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방영 중인 JTBC 드라마 'SKY 캐슬'의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우주 역을 연기하는 찬희에게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그의 놀라운 비율이 화제를 모았다.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프로필상 찬희의 키는 172cm다. 한국 성인 남성 기준으로 봤을 때 평균이지만, 평균 신장이 181cm인 그룹 SF9 내에서는 아담한 편에 속한다.


인사이트JTBC 'SKY 캐슬'


인사이트Twitter 'running_chani'


하지만 그의 비율은 다른 멤버들과 비교해봐도 전혀 꿀리지 않는다. 혼자 있을 때는 키가 180cm 이상인 것처럼 보일 정도다.


찬희는 조막만 한 얼굴에 쭉 뻗은 다리, 떡 벌어진 어깨를 지녔다. 길게 뻗은 다리와 금방이라도 소멸할듯한 머리 크기는 그의 비현실적인 피지컬을 완성시킨다.


이러한 피지컬을 기반으로 찬희는 평소 남다른 옷 태를 자랑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훌륭하게 소화해낸다.


드라마 속 교복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는 맨투맨과 니트, 후드티 등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패션 센스로 많은 여성들의 로망인 '남친룩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순둥하고 귀여운 외모에 모델 못지않은 반전 비율을 자랑하는 찬희의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ShinyFairy_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