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우) gettyimagesBank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 출시
[인사이트] 오시영 기자 =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속을 챙긴 수제 햄 선물세트가 출시됐다.
25일 CJ제일제당은 독일 마이스터의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프리미엄 수제 햄 선물세트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고기의 결이 그대로 살아있어 풍부한 식감은 물론 진한 고기 향과 육즙을 즐길 수 있는 유럽 정통의 햄과 소시지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선물세트에 저온 숙성한 통목살을 두툼하게 썰어 육즙이 풍부한 '통목살 스테이크'와 토마토와 파프리카, 바질 등 다양한 향신료로 맛을 낸 '천연 돈장 소시지'를 담았다.
또한 담백한 등심으로 만들어 에피타이저로 활용 가능한 '등심햄'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하시길"
국내 대표 프리미엄 냉장햄 'The더건강한' 브랜드는 보존료인 소브산칼륨과 에리토브산나트륨, 전분 등을 무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각 구성품의 특징 및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설명한 리플렛과 일상생활에서 활용 가능한 보냉백, 테이블 매트도 들어있다.
'The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오는 26일부터 이마트 은평점, 성수점, 월계점, 영등포점, 양재점, 화정점 등 총 6개 점포에서 500세트 한정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The더건강한 블랙라벨'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한정판으로 운영되는 만큼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