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yysbeast'
[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군 복무에 돌입한다.
24일 새벽 양요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남기는 손편지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먼저 그는 편지를 통해 "이미 아시겠지만 입대를 하게 됐다.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생각에 조금은 설레기도 하고 역시나 걱정되기도 한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이어 "다녀오면 조금 더 멋진 남자가 되어 돌아오겠다고 했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도록 제가 맡은 일을 성실히 이행하고, 노래를 들려드리겠다"라고 약속했다.
Instagram 'yysbeast'
이와 함께 양요섭은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멤버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과 각각 셀카를 남겼다. 특히 입대를 위해 짧게 자른 양요섭의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양요섭은 오늘(24일)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이곳에서 5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이후 경기남부청에 배치돼 21개월간 의경으로 복무한다.
Instagram 'yysbeast'
양요섭의 소속사 측은 "본인의 의사에 따라 조용히 입소하기로 결정했다"며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았다.
조용히 입대하겠다는 본인의 의지에 따라 이날 입소 현장에서 팬들과 취재진을 위한 별도 행사는 마련되지 않는다. 대신 가족, 지인 등이 그의 입대 현장에 동행해 배웅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오후 6시 양요섭의 새 싱글 앨범 '20 Full Moons'가 공개돼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랠 예정이다. 앨범 수록곡인 'With You', 'Moonlight' 두 곡 모두 양요섭의 자작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