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입에서 사르르 녹는 '달콤 끝판왕' 티라미수 음료 2종 출시

인사이트(좌) 커피빈 신상품 티라미수 2종 음료 / 커피빈, (우) 사진 = 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김천 기자 = 커피빈이 새해를 맞아 신상품 티라미수 음료를 출시했다.


23일 커피빈코리아는 리얼 에스프레소 샷으로 직접 만든 티라미수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음료는 티라미수 라떼와 티라미수 아이스 블렌디드 2종이다. 


먼저 티라미수 라떼는 치즈케이크 파우더와 티라미수 시럽, 에스프레소 샷이 만나 티라미수 케이크를 마시는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저지방 스팀밀크로 만들어져 한 잔을 마셔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일반 생크림이 아닌 에스프레소 휩과 초코 시럽 드리즐을 사용해 깊고 진한 티라미수 케이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커피빈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티라미수 아이스 블렌디드는 부드러운 식감과 티라미수가 만나 깔끔한 끝 맛을 선사한다. 맛이 좋은 것은 물론 음료의 비주얼 또한 마시고 싶은 욕구를 마구 자극한다.


특히 커피빈의 에스프레소 휩은 리얼 에스프레소 샷을 넣어 티라미수 음료의 정석을 보여준다.


신상품은 전국 커피빈 매장에서 겨울 시즌 한정 메뉴로 제공한다. 티라미수 라떼는 S사이즈 기준 6,300원, 티라미수 아이스 블렌디드는 S사이즈 기운 6,500원이다.


커피빈 관계자는 "2019년 처음 선보이는 메뉴인 만큼 맛은 물론 의미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티라미수 음료를 통해 커피빈을 찾아 주시는 고객에게 새해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